본문 바로가기
생활 Tip

약 2000원에 유튜브 프리미엄(레드) 이용하기 - 인도 우회 가입(PC ver)

by All린이 2020. 2. 21.

 

오늘은 이전 Youtube Vanced포스팅에 이어 저렴하게 유튜브 프리미엄(레드)을 이용하는 방법에 관한 포스팅이다.

2020/02/10 - [일상] - 루팅없이 무료로 유튜브 프리미엄 즐기기 - 유튜브 밴스드(youtube vanced)

 

루팅없이 무료로 유튜브 프리미엄 즐기기 - 유튜브 밴스드(youtube vanced)

작년 10월 말에 나는 노트8에서 아이폰11 Pro로 폰을 바꿨다.(번호이동) (구분선까지 쓸때없는 잡담이므로 Pass해도 된다) 당시에 와이프가 아이폰을 너무 사용하고 싶어했고, 때마침 내 노트8도 떨어뜨려 아작이..

dkanshfo.tistory.com

 

 

유튜브 프리미엄 장점

1. 광고없이 재생

2. 백그라운드 재생

3. 동영상 오프라인 저장

4. 유튜브 뮤직

5. 유튜브 오리지널

 

YoutubeVanced는 1~2번만 해당되는데, 내 경우에는 유튜브 프리미엄(레드)을 이용하는 가장 큰 이유기도 하다.

그래서 3~5번이 필요없는 안드로이드 유저 or Brave Browser를 사용하는 아이폰 유저는 이 포스팅을 PASS!

 


저렴하게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하기 위해서 2단계 과정이 있다.

 

1단계 - TunnelBear를 통한 인도 아이피 우회

 

우선 인도로 아이피 우회를 하려면 VPN 프로그램을 통해서 자신의 아이피를 인도 아이피로 변환해야한다.

이런 VPN 프로그램 중 TunnelBear를 사용하는 이유는 월 500mb 한도내에서는 무료로 이용가능하기 때문이다.

(속도가 빠른 expressVPN도 있지만 우리가 VPN을 사용하는 이유는 유튜브 프리미엄 결제가 목적이라 속도는 빠를 필요가 없다.)

TunnelBear은 크롬 확장 프로그램이므로 크롬에서 접속할때만 아이피가 변경된다. 물론 해제하면 한국 아이피로 설정된다.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tunnelbear-vpn/omdakjcmkglenbhjadbccaookpfjihpa

 

TunnelBear VPN

Rawwwr! Put a Bear in your browser and privately access a more open internet in seconds!

chrome.google.com

 

위 주소로 들어가서 'Chrome에 추가'를 클릭해주자.

 

 

클릭하면 잠시뒤 주소창 오른쪽부분에 저 빨간박스처럼 생긴 아이콘이 생길것이다.

이것이 생겼다는 것은 TunnelBear확장프로그램이 추가됐다는 것이며, 클릭하면 사이트로 이동된다.

 

 

계정이 없다면 계정을 만들어주면 되는데, 이메일 인증까지 하면된다.

 

 

그리고 로그인을 하면 우측상단에 곰 팔이 나와서 나라를 변경하라고 한다.

다시 아까 그 빨간박스 아이콘을 클릭하면 중앙 화면과 같이 나타나는데, 디폴트로 United States(미국)이 설정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United States를 클릭하면 나라 리스트가 뜬다. India를 선택하고 Off된 스위치를 On시키면 된다.

 

 

2단계 - 인도 프로필 계정

 

인도 가격으로 유튜브 프리미엄(레드) 결제시 구글페이에서 매월 30일에 프로필상의 거주 지역을 체크한다. 구글페이로 유료앱 or 게임 결제가 없다면 본인 계정의 구글페이 프로필 변경으로 가능하다.

결제를 한다면 부계정을 만들어야 한다.

본인의 경우에는 별도 앱결제가 없기때문에 프로필 변경을 했다.

 

https://pay.google.com/

 

Redirecting...

 

pay.google.com

 

이 사이트에서 본인의 프로필을 인도로 바꿔줘야 하는데, 설정으로 들어가자.

 

 

아마 대한민국 프로필이 있을 것인데, 맨 아래로 가서 결제 프로필 삭제를 누르자.

 

 

위와 같은 창이 나타날 것이고 이유는 위와같이 선택해주자.

그리고 다시 https://pay.google.com/로 들어가보자.

 

 

프로필을 삭제했기 때문에, 처음과는 다른 화면이 나타날 것이다.

이제 결제 수단 추가를 누르자.

 

위와같은 창이 나타날 것인데, 여기서 카드번호를 바로 입력하지 말자.

청구서 수신 주소먼저 인도를 설정해줘야한다.

왜냐면 카드번호 입력하고 청구서 수신 주소로 인도를 설정하면 카드번호가 초기화 되기때문이다.

 

정리하면 아래와 같이 하면된다.

1) 청구서 수신 주소 클릭하여 '인도' 설정

2) 주소 입력란1에 presidents를 입력하면 아래에 연관검색어가 뜰 것이고

두번째에 '뉴델리 델리'를 선택

3) 우편번호 '110011' 입력

4) '카드번호'/'유효기간'/CVC 입력 후 저장 클릭(해외결제 가능한 마스터/비자 카드여야함)

 

 

이제 모든 준비가 다 끝났다. 유튜브로 가자

 

우측에 본인 계정을 누르고 아래 유료 멤버십을 클릭하자.

그럼 우측화면처럼 Premium과 Music이 나타날 것인데, 우리는 유튜브 프리미엄(레드)을 결제할 것이므로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그럼 월 129루피(약 2000원)이라고 나온다.

혼자만 사용할것(개인 맴버십)이면 'YOUTUBE PREMIUM 가입' 파란버튼을 누르자.

나는 여럿이 사용할 것이라 '가족요금제'(189루피 ≒ 약 3000원)를 결제했다.

 

 

 

(좌) 개인 맴버십 / (우) 가족멤버십

 

'YOUTUBE PREMIUM 가입' 파란버튼을 누르면 왼쪽화면이 나올 것이고 맨아래 월간 구독을 선택하여 정기 결제를 진행하면 매월 129루피가 본인 카드로 결제될 것이다.

나처럼 가족멤버십을 사용할 것이면 '무료 체험하기' 버튼을 누르자.

CVC 입력하고 결제 진행하면 끝!

 

Ps. 모든 결제가 종료되면 TunnelBear Off 잊지말자.

 

다음 포스팅에서는 폰에서 TunnelBear App 진행 문제점유튜브 뮤직 설정을 확인할 수 있다.

2020/02/22 - [일상] -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우회 후기(feat. 아이폰) & 유튜브 뮤직 & 인증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우회 후기(feat. 아이폰) & 유튜브 뮤직 & 인증

이번 포스팅은 이전 포스팅(https://dkanshfo.tistory.com/26) PC로 진행한 것이 아닌 현재 사용하는 아이폰으로 인도우회를 진행한 후기 및 유튜브 뮤직 Tip이다. 약 2000원에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하기 - 인도..

dkanshfo.tistory.com

 

 

 

 

 

댓글